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시즌3 공개일 공개시간 예고 스핀오프 총정리 - 전 세계가 기다린 최후의 게임
👉 강철이가 여리와 첫키스 후 좋아서 어쩔 줄 몰라하는 장면입니다.
천 년 만에 찾아온 첫 키스에 강철이는 세상을 다 가진 듯 신난다. 하지만 다음 날부터 여리가 자신을 좋아한다고 자랑하는 비비 때문에 속이 터진다. 한편 왕 이정은 갑자기 강철이에게 깍듯한 존댓말을 쓰기 시작하는데, 알고 보니 여리를 구해준 은혜 때문이었다. 하지만 곧 어색한 존댓말이 부담스러워져 다시 반말로 돌아간다.
👉 강철이가 야심한 밤 곽상충을 찾아가 부적을 무효화시키는 장면입니다.
악귀보다 더 무서운 것은 사람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이들의 진짜 목표는 팔척귀를 없애는 것이 아니라 그의 정체를 밝혀 원한을 풀어주는 일로 바뀐다. 강철이는 야심한 밤 곽상충을 찾아가 그의 부적을 무효화하고, 비비를 제물로 삼으며 강력한 한 방을 날린다.
👉 이화성의 첫 등장! 순진한 얼굴 뒤에 감춰진 야망이 느껴지는 순간입니다.
신비로운 인물 호평대군 5대손 이화성이 등장해 궁중의 분위기가 긴장감으로 가득 찬다. 그는 지금까지 순진한 척했지만 그 눈빛은 심상치 않다. 가섭스님과 함께 여리에게 잃어버린 경귀석을 돌려주러 온 강철이는 넙덕을 죽이지 않은 사실까지 알고 있었다고 고백한다.
👉 팔척귀가 풍산의 몸을 빌려 강철에게 불길한 질문을 던진 순간... 긴장감 폭발! 😨
입궐한 여리는 맹인 판수에게 납치되고, 강철이는 신묘한 능력으로 맹청의 비밀 신당을 찾아내지만, 팔척귀가 풍산의 몸에 깃들어 있어 그를 제압하기 어려운 상황에 처한다. 팔척귀는 백 년 전 강철이가 승천하는 모습을 본 아이였고, 그 때문에 강철이에게 분노하며 의문의 말을 던진다.
👉 11화 예고 모음.zip 📸 긴장과 반전, 감정의 폭풍까지 예고편만으로도 숨멎주의! 😱
팔척귀가 남긴 말의 단서를 통해 마침내 그의 정체가 밝혀진다. 이 비밀이 밝혀지면서 궁궐의 긴장감은 극에 달한다. 한편 강철이와 여리 사이에 깊어지는 감정에 불안해진 비비는 결국 여리를 풍산에게 납치하는 위험한 결정을 내린다.
강철이가 이 사실을 알게 된다면 그들의 관계는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금이 가게 될 것이다. 사랑과 배신, 그리고 음모가 엇갈리는 순간, 궁궐의 운명을 바꿀 결정적인 선택이 다가오고 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