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시즌3 공개일 공개시간 예고 스핀오프 총정리 - 전 세계가 기다린 최후의 게임
이번 5화는 보험 해지 위기와 고객 이혼 위기까지, 노기준과 강한들이 온몸으로 뛰며 회사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 회였습니다.
결혼박람회에서 나눠준 전단지의 문구가 문제가 되며, 금융감독원에서 주의 조치를 받게 된 기준과 한들. 선착순 10명에게 ‘이혼식 제공’은 금액 초과로 문제가 되었고, 이에 기준은 “그들이 절대 이혼하지 않게 관리하겠다”고 약속해버립니다.
보험 가입자 중 실제로 이혼하려는 부부가 등장하고, 두 사람은 문제 해결을 위해 고객 부부를 찾아 나섭니다. 그러나 남편 신현재는 행방불명. 이대로 이혼이 확정되면 보험도 끝장입니다. TF팀은 남편을 찾기 위해 발벗고 나섭니다.
한선화가 연기한 타로 마스터 구미래는 산티아고 순례길에서 사진작가 신현재(곽시양)를 만나 결혼까지 했지만, 남편은 결혼 후 집에 있는 날보다 밖에 나간 날이 더 많은 상태. 결국 이혼을 고민하며 보험을 해약하려고 합니다.
전 회차에서 소개팅했던 조아영의 상대가 바로 신현재가 있는 마을의 이장이었던 것. TF팀의 요청에 기꺼이 도움을 주며, 예상치 못한 곳에서 길을 열어주는 해결사가 됩니다.
전만과 나래는 옥상에서 요요를 계기로 미묘한 감정선을 형성합니다. 눈빛과 손끝의 떨림이 전해지는 장면으로, 소소한 설렘이 묻어나죠.
남편을 찾아 산으로 들어간 기준과 한들. 갑작스러운 비에 옷을 덮어 쓰고 함께 걷는 장면은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가깝게 만들었고, 어두운 산속에서 호랑이와 마주치는 긴장감 넘치는 장면까지 펼쳐지며 극은 최고조에 이릅니다.
5화는 유쾌한 에피소드 속에도 회사의 위기, 고객의 갈등, 팀원 간의 감정선 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풍성하게 담긴 회차였습니다. 다음 이야기는 어떻게 전개될까요? 기대해봅니다.
댓글
댓글 쓰기